CNN "中, 내달 APEC 회의 앞두고 美 무역협상단 초대"
한달간 안치실에 있다장례 못 치르는 맏형의 절규비만 파이터 4주만 해보라굶지 않고 뱃살만 쏙 빠진다왜 난 나쁜 남자만 꼬일까이런 사람이 걸린 ‘중독증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연말 야경 인생샷 남기려면?그냥 외워라.
한달간 안치실에 있다장례 못 치르는 맏형의 절규비만 파이터 4주만 해보라굶지 않고 뱃살만 쏙 빠진다왜 난 나쁜 남자만 꼬일까이런 사람이 걸린 ‘중독증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연말 야경 인생샷 남기려면?그냥 외워라.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건희.
프랑스의 소설가이자 철학자 파스칼 브뤼크네르의 산문집 『우리 인생에 바람을 초대하려면』에서.‘인류의 수평적 역사라는 표현이 있다.오늘날의 인류는 누운 자세와 직립 자세의 중간을 취한 채 의자에서 쇠약해지고 있다
소득대체율을 올리면 노후 소득 보장에는 유리하지만 연금보험료를 납부하는 젊은 세대의 부담도 동시에 커진다.국민연금은 최근 적립금 1000조원을 돌파하며 세계 3위로 올라섰다.
연금개혁의 골든타임은 얼마 남지 않았다.
그러면서 여러 가지 의견을 검토해 이달 말까지 종합운영계획을 수립하겠다는 원론적인 설명만 내놨다.이런 보도에 대해 보건복지부는 공식적으로 시인도.
여야 정치권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여론의 눈치만 살피느라 연금개혁에 진전을 이루지 못한다면 역사에 큰 죄를 짓는 것이다.이대로 가면 2041년 지출이 수입보다 많아지는 적자로 돌아서고.
연금개혁의 알맹이가 빠진 사실상 ‘맹탕 개혁안이다.지난 3월 정부가 발표한 ‘제5차 국민연금 재정추계의 결과다.